본문 바로가기

신용카드

캐나다 아멕스카드 추천 SimplyCash 캐쉬백최강

안녕하세요, 캐나다 아멕스카드 중에서 기본 캐쉬백 1.25%에 렌트카 자차보험 무료, 대중교통 상해보험 10만$, 구매안심보험, 보증연장보험이 모두 포함돼 있으면서 연회비가 평생 무료인 신용카드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이상하게 네이버에서는 잘 검색되지 않는데, 캐나다에서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꼭 하나 만들어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 들어갑니다. 

카드 자체의 디자인도 훌륭한데요, 보시는 것처럼 투명카드 입니다. 한국에는 현재로서는 투명카드가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이 심플리캐쉬 신용카드는 투명플라스틱이면서 너무 저렴하게 보이지 않도록 은은한 펄이 들어가 있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보는 사람마다 이카드 어디서 났냐고 물어볼정도예요. 디자인도 예쁘고 연회비도 없으면서 다음과 같이 많은 혜택을 무료로 제공해도 될까 싶을정도네요. 

  1. 기본 캐쉬백 1.25% - 연회비 없는 신용카드중에서는 최강의 캐쉬백비율입니다. 사용처를 가리지 않고 무조건 1.25% 캐쉬백 해드려요. 이걸로는 좀 부족하다 싶으면! 카드발급후 6개월간은 주유소+마트+식당 매출금액에 대해 5% 캐쉬백해드리니 이만한 카드는 없다고 봅니다. 
  2. 렌트카 자차보험 무료 - 좀 멀리 여행갈 때나 지인 친척들이 놀러와서 큰 차를 렌트해야 할 때, 렌트카회사의 자차보험을 이용하면 하루에 12달러~20달러정도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그렇다고 본인의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자니 사고났을때 본인 보험료가 할증될까봐 꺼려지고요. 이럴 때 렌트카 비용을 SimplyCash 카드로 전액 결제하기만 하면 자차보험가액 8만5천달러 한도에서 모든 사고를 보상해 드립니다. 대부분 연회비 100달러 이상 되는 고급카드들에만 있는 부가기능인데 이 카드는 말씀드렸듯이 연회비면제 카드임에도 불구하고 렌트카 자차보험을 제공해 드려요. (CDI - Collision Damage Waiver, CDW - Collision Damage Waiver 라고 알고계시는 자차보험과 동일한 내용을 무료제공)
  3. 보증기간연장 무료 - 무슨 물건이든 SimplyCash 카드로 전액 지불한 물건의 보증기간을 최대 1년까지 추가로 연장해드려요. 물론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전자제품 같은것 살 때 제조사보증이 1년인 제품들을 이 카드로 결제하면 보증기간이 자동으로 2년으로 연장됩니다. 그럼 훨씬 마음이 편해지겠죠? 노트북 청소기 세탁기 등 모든 물건에 해당되는 혜택입니다. 
  4. 구매안심보험 무료 - 이 카드로 결제한 모든 물건에 대해 구매 후 90일동안 어떤 이유로든 고장나거나 도난당했을 경우에 물건 구매비용 전액을 보상해 드려요. 역시 무료입니다. 
  5. 토론토 버드와이저 스테이지의 아멕스라운지 무료입장, Front Of The Line 티켓예매 등 아멕스 골드카드 이상에서 제공되는 기능 역시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이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는 별도로 없지만 카드발급 후 6개월간은 주유소, 마트, 식당 업종에서 결제한 금액의 5%를 최대 250달러 한도내에서 무조건 캐쉬백 해드립니다. 하지만 다음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는 경우에는 추가로 50달러를 최초 1회에 한해 추가로 캐쉬백 해드립니다. 카드를 발급받아서 1회 결제하기만 하면 50달러를 캐쉬백 해드리는 거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링크는 아멕스카드 공식홈페이지로 연결되니 안심하세요.

http://amex.ca/share/

아멕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할 경우에는 추가50달러 혜택이 없으며, 이 신용카드는 소득조건이나 취업여부를 따지지 않고 캐나다에 거주하는 분이기만 하면 학생비자, 취업비자, 워홀비자 포함해서 영주권이나 시민권자든 관계없이 무조건 발급되는 신용카드입니다. 소득이 전혀없는 학생비자로 계시는 대학생 분이라도 발급가능하니 아직 모르고 계셨던 분들은 한번 가입해 보시길 바래요.